메뉴

정치/행정

서울 광진구의회, 희망풍차 1004가 되다

편집부장 |


광진구의회, 희망풍차 1004가 되다
 


▲ 광진구의회 의원들이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광진구의회(의장 박삼례)는 2월 10일 오전 10시 대한적십자사 성동광진빵나눔터에서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지난 10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내 성동광진빵굼터에서 광진구의회, 적십자 광진지구협의회, 봉사회가 모여 이웃을 위한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이 ‘1일 명예 희망나눔봉사센터장’으로 위촉되었으며 적십자 특별회비 납부, 제빵 봉사활동, 전달 봉사활동 순으로 이어졌다.
 


▲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이 대한적십자사 ‘1일 명예 희망나눔봉사센터장’에 위촉되고 있다.


만들어진 빵은 중곡3동에 위치한 ‘광진장애인보호작업장’과 자양1동에 위치한 ‘새빛지역아동센터’로 직접 전달되었으며,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하시는 분들은 나라의 보배이며 광진구의 보물이다.
 


▲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빵이 ‘광진장애인보호작업장’에 전달되고 있다.


언제나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아주셔서 감사드리며, 광진구의회에서도 작은 정성을 모아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함께하는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자 이 자리에 참석하게 됐다.
이러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잘 사는 나라, 힘이 강한 나라가 세워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윤 기자 (ju-yun00@hanmail.net)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