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행정

문체부, 이제는 평창이다 라는 주제로 대학생 광고 공모전

편집부 |


◇제9회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광고 공모전 사이트 갈무리
(한국검경뉴스)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제9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문체부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과 서울신문사가 후원하는 행사로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응원 열기를 확산하고 국민 화합의 메시지를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고 문체부는 밝혔다.

응모 분야는 ▲인쇄광고 ▲영상광고 2개 분야이며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작품은 ‘이제는 평창입니다!’라는 주제하에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 응원,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릴레이 응원, ▲지구촌의 화합과 참가 선수들의 열정, ▲올림픽 개최 관련 국민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 등을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한 작품이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문체부 장관상과 상금 5백만 원이 주어지며 총 시상 규모는 15편, 1천9백만 원이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광고 관련 취업 현장 체험과 관련 프로그램(멘토링)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응모작품은 6월 1일(목)부터 7월 31일(월)까지 공모전 누리집을 통해 제출해야 하며 최종 심사 결과는 8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문체부는 많은 대학생들이 신선한 아이디어와 빛나는 상상력으로 만든 작품들을 공모해주길 기대한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이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고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9회 문화체육관광부 대학생 광고 공모전’ 누리집 또는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hknews001@gmail.com=민주언론 한국검경뉴스 www.HK-news.co.kr =주간 지류 신문 한국검찰일보 /구독신청 02-448-7112=Copyrights ⓒ 2014 한국검경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독자여러분들의 소중한 구독료가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