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치/행정

선풍기로 유명한 신일산업, 군 부대에 선풍기 기증

편집부 |



◇신일산업 정윤석 전무(오른쪽)와 제15보병사단 사단장 안준석 소장(왼쪽)이 선풍기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검경뉴스) 선풍기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신일산업이 지난달 29일,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보병 제15사단을 방문해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

​신일산업측은 "폭염 속에서도 국가안보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육군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기충전을 위해 선풍기 전달이 진행되었으며, 신일산업은 매년 여름 군부대를 찾아 선풍기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달된 선풍기는 자대 곳곳에 설치되어 무더위로 지친 장병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신일산업 정윤석 전무는 “30도를 웃도는 불볕더위에도 밤낮없이 고생하는 육군장병들의 헌신에 보답하고자 선풍기를 기증하게 됐다”며 “자사의 선풍기가 힘든 군생활을 하고 있는 육군장병들에게 신바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hknews001@gmail.com=민주언론 한국검경뉴스 www.HK-news.co.kr =주간 지류 신문 한국검찰일보 /구독신청 02-448-7112=Copyrights ⓒ 2014 한국검경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독자여러분들의 소중한 구독료가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