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벌인 천안동남경찰서

취재부 |

천안동남서, 하계방학 중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합동 캠페인
 


 
(한국검경뉴스=천안) 지난 5일, 천안동남경찰서(서장 이원정)가 신부동 야우리 일대에서 청소년들의 주요 활동  시간대인 19:00 ~ 20:00,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총 30여명(청소년육성회10여명, 관내 고등학생6, 동남경찰서 여성청소년계6, 신안파출소2)이 참여하여, 학생들 및 시민들에게 경찰서에서 자체 제작한 홍보물(물티슈, 부채)을 나눠주는 등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일반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였다.

​또한 야우리 일대를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업소에 시간외 청소년 출입금지를 주지시키고, 홍보전단과 피켓을 활용하여  청소년 보호를 위한 가두 캠페인을 전개하여 길거리 홍보에 앞장섰다.

​천안동남경찰서 이원정 서장은, “청소년 선도보호는 경찰만의 관심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 모두의 관심이 필요한 만큼, 지속적으로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을 추진 하겠다” 고 말했다.
조성운 기자
 



=민주언론 한국검경뉴스 www.HK-news.co.kr =주간 지류 신문  한국검찰일보 /구독신청 02-448-7112=Copyrights ⓒ 2014 한국검경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독자여러분들의 소중한 구독료가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