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방종합

임희창 익산세무서장, 일일 명예 보훈지청장 위촉식 및 MOU 체결

취재부 |

임희창 익산세무서장, 일일 명예 보훈지청장 위촉식 및 MOU 체결
 

◇사진제공:전북서부보훈지청​​

 

◇사진제공:전북서부보훈지청​​
 
 

◇사진제공:전북서부보훈지청​​

(한국검경뉴스=익산) 전북서부보훈지청(지청장 이우실)과 익산세무서(세무서장 임희창)는 상호 기간 간 일일 명예지청장으로 위촉하는 ‘정부 3.0 사회지도층과 함께하는 명예로운 보훈’ 체험행사를 5월 12일(목) 오전 10시에 가졌다.

​이날 전북서부보훈지청과 익산세무서는 전북서부보훈지청 2층 호국영웅실에서 일일명예보훈지청장 위촉식과 보훈문화 확산과 정기적인 나라사랑 교육 실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임희창 명예지청장은 보훈대상자 민원 상담, 재가복지대상자 위문(김0성, 남중동), 군경묘지 충령탑 참배 등 보훈지청장의 업무를 수행했다.

​이날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으로는 공직자의 올바른 국가관과 호국정신함양을 위한 나라사랑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독립·호국영웅 홍보 등 보훈 문화 확산에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호국 보훈의 달, 설·추석 명절계기 국가유공자 위문 등 복지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우실 전북서부보훈지청장은 “올해는 나라사랑 원년의 해로 ‘호국정신으로 튼튼한 안보, 하나 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갈등을 극복하고 정부3.0 실천을 통해 보훈가족의 자긍심을 높여 국민의 나라사랑정신을 함양하는 명예로운 보훈을 실현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hknews001@gmail.com=민주언론 한국검경뉴스 www.HK-news.co.kr =주간 지류 신문  한국검찰일보 /구독신청 02-448-7112=Copyrights ⓒ 2014 한국검경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독자여러분들의 소중한 구독료가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