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방종합

김제시청, 사랑의 헌혈캠패인

안정순기자 |

김제시청, 사랑의 헌혈캠패인폭염 속에도 헌혈 통해 이웃사랑과 생명나눔 실천
 

 
(한국검경뉴스=김제) 김제시청(시장 이건식)직원들이 10일 11시부터  ‘사랑의 헌혈캠패인’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 대한적십자봉사회 김제지구협의회(회장 강미숙)는 시청직원들의 헌혈캠패인 참여에 불편이 없도록 친절한 안내와 홍보활동을 하였다고 전했다.
 
캠패인에 참가한 시청의 한 관계자는 “직원들이 헌혈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에 따뜻한 정이 느껴진다”며 “생명나눔이라는 고귀한 가치 실현과 함께 수혈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와 그 가족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대한적십자봉사회 김제지구협의회장은 “누구나 한번은 꼭 해야 할 일이고 정말 혈액 수급이 필요한 분들께 돌아가는 일이기 때문에 두려움을 갖지 말고 꼭 동참을 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대한적십자 전북혈액원은 방학기간에 학생들의 참여가 어려워 원활한 혈액 수급을 위해 관공서나 군부대, 일반단체를 순회하고 있다.
 
전북혈액원의 관계자(담당 박행순)는 폭염의 기승으로 참여율이 저조하여 에로사항이 많음을 전하며 원활한 혈액수급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김제시에 감사의 표현을 전했다.
 
이 날 행사는 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이뤄졌으며 김제시청은 매년 대한적십자사 이동헌혈 차량을 이용하여 수시로 헌혈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안정순 기자
 
 
 
=민주언론 한국검경뉴스 www.HK-news.co.kr =주간 지류 신문  한국검찰일보 /구독신청 02-448-7112=Copyrights ⓒ 2014 한국검경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독자여러분들의 소중한
구독료가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