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방종합

[경기]하남시, 민선6기 공약사항 추진 보고회 개최

진정성 |

하남시, 민선6기 공약사항 추진 보고회 개최

- 이교범 시장, 36만 자족도시 완성을 위한 공약사항 완수에 총력 기울일 것



 <하남시 공약사항 추진 보고회>


 

하남시가 민선6기 시장 공약사항의 추진 상황 점검을 위한 보고회를 29일 열었다.

 



이교범 시장 주재 하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이날 보고회에는 김복운 부시장과 국장, 과장, 동장 등이 참석해 소관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보고․점검했다.

 



민선6기 이 시장의 공약사항은 일자리 9000개 창출과 710여억의 세수증대, 종합대학 유치, 지하철 및 광역교통체계 완성, 복지기반시설 확충 등 5대 핵심사항을 비롯해 교육분야 7개, 복지분야 5개, 도시환경분야 9개, 안전분야 6개 등 총 40개이다.

 



이 중 현재 하남역사박물관, 하남위례교 등 6개의 사업이 완료됐으며 올해 중 13개, 2016년 중 4개, 2017년 중 1개, 2018년까지 16개의 사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이 시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민선6기 공약사항 하나하나가 36만 자족도시를 완성하기 위한 필수적인 사업이자 시민과의 약속”이라며 “중장기사업의 경우 예산확보 방안 등을 철저히 마련해 모든 공약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남시 민선6기 공약사항 진행상황은 하남시 홈페이지 ‘열린시장실’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래혁 기자
이전   다음